↑ [사진제공 = 신세계백화점] |
이번 행사에서는 동우, 진도모피 등 클래식 모피와 더불어 처음으로 스타일에 중점을 둬 젊은 여성들이게 인기를 끌고 있는 '나우니스', '르보', '안나리사' 등 캐주얼 모피 브랜드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젊은 감각의 모피제품이 다수 출시되며 젊은 여성들 사이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 돋보인다"며 "이에 따라 모피를 구매하는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신세계백화점
지난해에는 처음으로 40대(29.8%)가 50대(26.0%) 매출을 추월해 매출구성비 1위를 차지했다. 20대 여성 매출 역시 꾸준히 늘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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