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미국 나사(NASA) 인증 19주년을 기념해 22일부터 한달간 전국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998년 템퍼가 미항공우주국(NASA)으로부터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부여 받은 뒤 19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이 인증은 미국 나사가 우주비행사들의 척추와 관절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특수소재(메모리폼)를 템퍼가 우수한 기술력으로 상용화한 공로를 인정하는 것이다. 우주기술인증서(SPACE MARK)를 수여하고 나사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시켰다. 이후 템퍼를 모방한 여러 메모리폼 제품이 등장했지만 미국 나사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뿐이다.
행사 기간 중 전국 백화점의 템퍼 매장을 이용하면 매트리스와 베개, 용품까지 템퍼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과 구매 금액별 할인권 등 다양한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템퍼 자동차 등받이, 오리지날 베개, 트래디셔널 베개, 시그니처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일정 금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템퍼를 모방한 저가 메모리폼 제품들이 시장에 난입하고 있지만 미국 NASA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침구 브랜드는 템퍼가 유일하다"고 전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