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강경준♥장신영 사진=SBS |
18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연애 5년 차 배우 커플 장신영과 강경준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드라마에서 상대 배역으로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동상이몽2’에서는 그간 방송에서 공개된 적 없는 두 사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첫 만남의 순간부터 지난 5년간의 연애 스토리를 비롯해 ‘동상이몽2’에 출연하게 된 이유까지 털어놓을 예정이다.
‘동상이몽2’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의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본다는 ‘동상이몽2’의 취지를 가진 프로그램이다.
↑ ‘동상이몽2’ 강경준♥장신영 사진=SBS |
장신영은 지난 2009년 이혼한 후 현재 한 아이의 엄마이자 가장이다. 강경준 역시 미혼이자 현직 배우로 활동 중이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볼 수 없던 두 사람이기도 하다. 예능 방송에서 연애를 다룬 프로그램은 많았지만, 두 사람의 케이스의 경우는 이례적이다. 이런 점은 ‘동상이몽2’가 추구하는 부분과 맞아떨어져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우려의 시각 또한 존재한다. 두 사람은 아직 결혼하지 않았고, 실제 관찰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방송 이후 올 여파 또한 생각하
강경준과 장신영은 ‘동상이몽2’를 통해 두 사람만의 방식으로 사랑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