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김희선이 '품위있는 넘사벽 미모'를 뽐냈다.
배우 김희선이 뷰티 화보를 통해 품위있는 여신 미모와 우아한 매력을 발산해 화제다.
23일 공개된 화보에서 김희선은 오렌지부터 레드, 마젠타 핑크에 이르는 다양한 립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원조 뷰티 아이콘의 명성을 굳건히 했다. 화려한 주얼리 하나 없이 립 컬러의 변화만으로 뽐낸 우아한 ‘넘사벽’ 상류층 미모가 눈길을 끈다.
↑ 김희선. 제공|엘르
김희선은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 대신 피부는 은은한 광채가 나는 정도로만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로 음영을 넣어 한층 또렷하고 깊은 눈매로 표현했다. 이 날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가 사용한 립 제품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로, 피부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화사한 레드-오렌지 컬러의 ‘#198 플레임 오렌지’와 맑고 선명한 레드 색상의 ‘#132 레드 클릭’,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사랑스러운 마젠타 핑크 컬러의 ‘#378 릴리 로즈’다.
↑ 김희선. 제공|엘르
한편 김희선은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와 올리브TV 및 tvN에서 동시 방송하는 리얼리티 예능 ‘섬총사’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김희선의 뷰티 화보는 매거진 엘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