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공식 딜러 도이치모터스는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론칭하고 오는 14일까지 소셜 미디어 캠페인 'D.D.D. 서포터즈(Deutsch Motors Dynamic Diary Supporters)'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수입차 업계 최초의 프로젝트인 D.D.D. 서포터즈는 약 5개월 동안 차량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도이치모터스는 '소통이 시작되는 곳, 도이치모터스'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들의 열정을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해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도이치모터스 관계자는 "BMW 118d 모델을 제공받은 D.D.D. 서포터즈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BMW의 감성을 직접 경험하고 자신의 일상이 변화하는 과정을 SNS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서포터즈들의 재능을 활용해 전시장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개발함으로써 기업과 개인 간의 시너지가 창출되는 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이치모터스는 캠페인 기간에 우수한 활동을 보인 서포터즈 1명을 선정해 실제 사용한 BMW 118d를 증정할 계획이다. 서포터즈는 총 20명으로 캠페인 참여 대상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를 소지한 대한민국 성인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D.D.D. 서포터즈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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