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전문기업 손오공(대표 김종완)은 자사가 독점 유통하고 있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뉴 러닝홈’이 2016년 누적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러닝홈’은 80여개가 넘는 피셔프라이스 제품 중 50% 가 넘는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대표 상품이다.
뉴 러닝홈으로 이어지고 있는 러닝홈의 인기비결은 피셔프라이스의 독자적 기술인 ‘스마트 스테이지™’에 있다. 스마트 스테이지™는 효과적인 적기 교육을 위해 부모로 하여금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적합한 놀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학습 컨텐츠의 단계별 설정이 가능한 기술이다. ‘뉴 러닝홈’은 3가지 학습 레벨로 6개월마다 콘텐츠가 자동·수동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12가지 놀이와 한글&영어 노래 27가지로 총 2천개 가량의 단어를 제공하는 등 기존 러닝홈 대비 제품 기능이 대폭 강화되었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아동의 두뇌와 정서발달
[최현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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