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기업 더존비즈온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2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국가품질 경영대회는 품질경영 활동에 앞장서 온 우수기업과 공로자에게 수상하는 제도다. 지난 1975년부터 이어져 올해로 42회를 맞았다.
더존비즈온은 고객가치경영을 통해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정착시켰다는 점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사내 자격시험제도, 서비스 평가시스템 등을 인정받았다. 더존비즈온은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전국적 직영 서비스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존비즈온은 전국 17개 지역에 ‘더존 IT코디센터’를 운영한다. 200여 명의 IT 코디네이터들이 점검과 업데이트 등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한다. 또 전사적관리시스템(ERP), 그룹웨어, 보안, 클라우드 분야 IT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150여 명의 컨설턴트들이 고객을 지원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콜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박현주 더
[오찬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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