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경건 하나투어 영업본부 본부장(왼쪽)이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는 대한민국 콜센터 서비스 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맞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할 수 있도록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 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 서비스 품질 평가 기준이다.
한국표준협회는 2012년부터 콜센터 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매년 평가를 통해 우수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올해
하나투어는 여행업계 유일 콜 품질 관리 전문인력을 정비하고 지식정보 시스템인 콜쌤(CallSSam)을 구축해 상담에 필요한 매뉴얼과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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