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롯데자산개발] |
로로(LOLO)는 쇼핑몰과 가까운 북한산 숲 속 요정을 설정해 만들었다. 북한산을 형상화한 모자를 쓰고 있으며 다양한 표정과 모습을 하고있다.
패밀리 캐릭터인 ‘모모(MOMO)’는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아이들로 3대가 한자리에 모인 은평구 패밀리 고객을 모델로
정준섭 롯데몰 은평 점장은 “‘로로(LOLO)’는 놀라운 장면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 때 쓰는 감탄사인 ‘로(LO)’라는 단어에서 착안했다”며 “향후 모바일 이모티콘 등으로 확장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