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공개된 룩북(LOOKBOOK) 이미지를 보면 활기차고 개성넘치는 겐조의 감성이 H&M의 제품에 잘 녹아든 것을 볼 수 있다.
H&M 측은 “세계 각지의 문화 요소와 전통에 스트리트 에너지를 믹스한 이번 KENZO X H&M 컬렉션은 전 세계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 패션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선보이는 것”이라면서 “겐조가 보여주는 자유로움, 즐거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세계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이미지 촬영은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비주얼 아트 크리에이터 장 폴 구드와 함께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의 캐릭터와 충만함을 표현하기 위해 그의 시그니쳐 핸드메이드 컷업 스타일, 슬라이싱과 재조립하는 기법을 사용했다. 캠페인의 홍보대사
[박인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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