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의 신’ 이승환의 ‘빠데이7’이 네이버 V앱을 통해 무료 생중계 된다.
30일 소속사 드림팩토리에 따르면 10월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승환 ‘빠데이7’ 공연이 이날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된다.
‘빠데이7’은 1부를 제외하고 2부, 3부만 생중계 될 예정이다. 1부 공연을 제외했음에도 불구하고 6시간에 달하는 ‘공연의 신’ 이승환의 라이브가 V앱을 통해 무료로 생중계 되는 것.
이번 ‘빠데이7’ V앱 공연 생중계는 일반적으로 2시간 안팎의 V앱 생중계와 차원이 다른 물량이 투입된다. 2대의 지미집 카메라를 포함해 10대가 넘는 카메라가 현장에 배치돼 이승환 특유의 역동적인 라이브 무대를 고스란히 담을 예정이며, 완벽한 현장 음향송출을 위해 지난 해 MAMA에서 신설된 베스트 엔지니어상을 수상한 '국내 최고의 사운드 엔지니어 고현정 기사가 참여한다.
소속사는 “지난 해 ‘빠데이’보다 카메라 등 영상장비, 음향송출 장비와 인력 등을 보강해 더 완벽한 공연
이승환의 브랜드 공연 중 가장 긴 러닝타임을 자랑하는 ‘빠데이7’은 지난해 자신이 세운 6시간 21분이라는 공연 기록을 넘어 7시간 이상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을 위해 준비된 셋 리스트만 총 70곡이 넘는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