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캔 팩으로 구성한 이 제품은 약 160만캔(355ml) 한정으로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댄싱 비어(DANCING BEER)를 내세워 춤추는 모습을 형상화한 패턴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의상을 입은 아이돌 가수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담았다. 색상은 레드, 핑크, 민트 3가지다. 한류 스타를 내세워 해외 관광객에도 인기를 끌 수 있을 것으로 하이트진로는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다음달 1일부터 이틀동안 서울 한장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 5월 송중기 스페셜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