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국내외 고객을 임직원들이 직접 찾아가 감사편지와 기념품을 전달하는 고객감사 릴레이 방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2일에는 이 회사 이순광 부회장이 고객인 파르나스호텔 송홍섭 대표이사를 방문해 파르나스타워 신축공사와 호텔 증축·인테리어 건설사업관리(CM)발주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앞서 지난 5월에는 우광호 한미글로벌 상무(사진)가 사우디아라비아 발주처 JODC를 찾았다.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은 “그 동안 한미글로벌을 믿고 프로젝트를 맡겨준 고객 덕분에 올해 창립 20
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글로벌 CM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20년, 고객과 함께 100년’을 슬로건으로 정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