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장은 컬럼비아의 글로벌 공통 인테리어 콘셉트를 국내 최초로 적용했다. 컬럼비아는 이번 하반기부터 브랜드 헤리티지와 고유의 DNA를 반영한 새로운 매장 인테리어 콘셉트를 개발해 세계 매장에 공통 적용시키는 작업을 진행중이다.
단순히 판매를 위한 공간이 아니라 매장 안에서 자연의 정취를 경험하고 즐거움을 공유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주제는 도시와 자연의 결합이다. 아름다운 자연과 일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컬럼비아의 본고장 미국 포틀랜드처럼 도심과 자연이 공존하는 모습을 다양한 디테일로 표현했다.
오래된 벽돌에 이끼 문양을 더한 매장 입구, 폭포와 푸른 숲을 형성화한 벽면, 도시 느낌의 금속과 자연의 원목을 결합한 바닥재, 나무를 형성화한 집기 등이 돋보인다. 대자연과 어울리며 혹독한 환경을 극복해 나가는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
컬럼비아 고유의 블루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사진을 공유하는 포토월도 구성했다.
제품은 최상급 기술력을 적용한 타이타늄 라인, 익스트림 아웃도어 활동까지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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