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가 19일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 2지구에 7개관 902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의정부민락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 의정부민락은 로데오거리 내 롯데아울렛 의정부점 8-9층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영화 관람과 함께 쇼핑, 외식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
개관을 기념해 '즐거움'을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이벤트인 '골라보는 즐거움-무료 시사회 초청'은 인기리에 상영 중인 영화 '덕혜옹주'를 비롯, 개봉 예정작을 포함한 총 14편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 이벤트다.
또, '맛있는 즐거움-팝콘 1만개 무료' 이벤트로 매점에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오리지널 팝콘(소)가 증정된다.
'10대만의 즐거움-중고생 영화 할인+팝콘 무료' 이벤트도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교복착용 또는 학생증으로 학생임을 인증하면 영화를 6천원에 관람 가능하며, 당일 영화 티켓을 지참한 후 롯데시네마 틴틴클럽 가입 인증 시엔 오리지널 팝콘(소)도 함께 증정된다.
'함께하는 즐거움-1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당일 영화, 매점에서 구매한 내역이 4만원 이상일 경우 롯데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영화관 현장에 마련된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으면 100명을 추첨해 롯데
한편 롯데시네마는 이번 롯데시네마 의정부민락을 오픈하면서전국 107개 영화관, 758개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