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천 명 프리미엄 살롱 디자이너의 노하우 담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관리하는 셀프 헤어 메이크업 제품 11종 선봬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는 프로페셔널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17미라클 바이 실크테라피’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17미라클 바이 실크테라피’는 세계 20만 개 프리미엄 헤어 살롱에서 다양한 여성들의 스타일을 관리해 온 전문 디자이너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된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모발을 위한 영양 케어부터 다양한 스타일 퍼포먼스를 연출할 수 있는 11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1종의 제품은 화장대 위에 두고 쓰는 홈케어 제품 5종과 수시로 헤어 리스타일링이 가능한 파우치 휴대용 제품 6종으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은 모발의 19가지 아미노산과 일치하는 17가지 실크 아미노산을 함유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중 홈케어 제품인 ‘퀵 드라이 프라이머’와 ‘아쿠아 크림’, ‘아르간 오일 밤’은 건강한 모발을 위한 영양 케어에 집중된 베이직 케어 라인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모발 손상 방지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아쿠아 크림’은 2016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페어 ‘에디터스 픽’에 우수제품으로 선정,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볼륨 스타일러’와 ‘3D 컬크림’은 외출 전 쉽고 간편하게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파우치에 휴대가 가능한 ‘세럼 미스트’, ‘퍼퓸 모이스처라이저’, ‘쉬머링크림’, ‘아르간 오일’, ‘퍼펙트 픽서’, ‘드라이 파우더’는 외부 환경으로 흐트러진 헤어 스타일의 정돈을 돕는다. 그 중 ‘퍼펙트 픽서’는 내장된 브러쉬로 손질이 어려운 잔머리나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17미라클 바이 실크테라피’는 론칭을 기념해 이달 올리브영 명동 본점과 홍대입구점을 비롯해 19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미니어처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크테라피 관계자는 “‘17미라클 바이 실크테라피’는 영양케어를 넘어 아름다움을 추구하
‘17미라클 바이 실크테라피’ 제품은 올리브영과 실크테라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