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인 홍삼이 다가오는 수능 D-100을 맞아 고3 수험생들이 홍삼으로 건강 관리할 수 있도록 ‘고3인을 위한 고삼인의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한 내에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히 제작된 수능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직장인들에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지만 수능을 100일 앞둔 수험생들은 지금부터 가장 중요한 시기다. 여름방학은 부족한 공부를 채우기 위해 마지막 기회의 시기이다. 이 때 체력관리를 해야 앞으로 남은 100일을 보낼 수 있는 체력싸움에서 이길 수 있다.
고삼인 홍삼에 따르면 발효홍삼(효삼酵蔘)은 수험생 건강관리에 좋다고 설명했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통해 피로 개선, 기억력 증진, 집중력 강화, 면역력 강화 등에 효능이 뛰어나다는 것을 인정받았다.
수험생에게 가장 좋은 홍삼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이 세 가지 핵심 성분의 함량을 확인해야 한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홍삼제품은 대부분 진세노사이드 핵심성분인 Rg1, Rb1, Rg3가 1~12mg 수준이다. 고삼인 홍삼은 진세노사이드 핵심 성분을 26~30mg 이상 함유하고 있다.
홍삼 제품 중에 특수미생물 발효를
이벤트 기간에 고삼인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수능팩’은 흔들면 거품이 일어나 상대방의 이름과 함께 ‘수능 대박!’이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보인다. 상대방의 호칭을 적어서 선물할 수 있다.
[ 김충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