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에스티유니타스는 ‘2016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영단기, 영단기어학원, 중단기 등 3개 교육 브랜드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동안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대회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올해의 온라인 교육-외국어 부문(영단기), 올해의 외국어 학원 부문(영단기 어학원), 올해의 중국어학원 부문(중단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윤성혁 에스티유니
[디지털뉴스국 이다연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