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진선 기자]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 주연 배우들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공개된 CJ MUSICAL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musical/?fref=ts)에는 출연배우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와 20주년 축하 및 출연소감으로 구성돼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브로드웨이 최고 연출가인 줄리안 마쉬를 각각의 개성과 매력으로 극대화시킨 송일국, 이종혁, 최고의 명성을 누렸던 최고의 스타답게 여전히 아름다움과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도로시 브록 역의 김선경, 최정원의 모습이 눈에 띈다.
↑ 사진제공=CJE&M |
‘브로드웨이 42번가’ 제작사 CJ E&M㈜는 “국내 초연 20주년을 맞이해 기존의 오리지널버전이 아닌 뉴 버전(2001년 리바이벌 버전)으로 새롭게 찾아오는 만큼 캐스팅부터 전반에 걸쳐 기존의 이미지와는 색다르게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데에 포커싱을 맞추어 작업했다”고 밝혔다.
20주년을 맞는 ‘브로드웨이 42번가’에는 송일국, 이종혁, 김선경, 최정원, 임혜영, 에녹 등 최정상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6월23일부터 8월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한다.
김진선 기자 amabile1441@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