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유 경동리인하이스트 조감도 [출처: 경동건설] |
이 단지는 전용면적 65~136㎡ 909가구의 아파트와 전용 62~64㎡ 3가지 타입의 오피스텔 93실로 구성된다.
김해 장유 신문동 507-5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장유 경동리인하이스트’는 신문동 노른자 입지를 자랑하며, 장유 최초의 40층 높이는 동서남북 탁 트인 파노라마 전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 장유IC 인접 쾌속 광역교통망 눈길
‘장유 경동리인하이스트’는 남해고속도로 장유IC와 직선거리로 약 500m에 불과하고, 남해고속도로, 창원터널, 불모산터널 등을 이용하면 창원, 부산을 10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부산-마산간 복선전철 장유역도 2020년 개통 예정이다.
◇ 장유와 율하신도시를 잇는 생활권
요즘 김해는 롯데아울렛, 워터파크, 하나로마트 등으로 구성된 김해관광유통단지 덕분에 관광도시로 부상하고 있다. 단지는 이들 관공지 인근에 들어서 수혜가 예상된다.
롯데마트 장유점 1km, 율하천 카페거리 2km 그 밖에 농협, 주민자치센터 등과도 가까워 프리미엄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 김해 최고 선호 학군
김해 장유에는 김해외고 등 명문학교가 즐비하다. 장유초, 석봉초를 비롯해 장유중, 장유고 등 초·중·고가 단지와 반경 2km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 쾌적한 주변환경 및 개발호재
주변 자연환경이 주는 쾌적함도 큰 잇점 중 하나이다.
↑ 장유 경동리인하이스트 개요 |
무계 택지개발지구와 내덕택지개발지구, 신문택지개발지구 등의 개발호재도 많다. 분양사무실은 김해시 대청동 298-6번지 104호(오즈산부인과 건물)에 운영중이다. 모델하우스(김해시 대청동 305-1번지)는 3월 개관할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