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열애, 5살 연하 미모의 여친은 류혜영과 동기? '대박'
↑ 안재홍 열애/사진=스타투데이 |
tvN '응답하라 1988'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안재홍이 열애 중입니다.
27일 한 매체는 안재홍이 5살 연하의 연인과 2년 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안재홍은 5세 연하의 연기자 지망생과 2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재홍이 유명세를 얻기 전부터 사랑을 시작했던 만큼 두 사람은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안재홍과 여자친구는 건국대 영화과 선후배 사이입니다.
특히 여자친구는 안재홍과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류혜영과 학과 동기입니다. 그는 배우 지망생 답게 상당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한 관계자는 "안재홍이 '응팔' 촬영 중으로 바쁘지만 짬이 날 때마다 여자친구와 자유롭게 양꼬치 전문점을 찾아 식사를 함께하는 등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드라마의 인기가 한창 높을 때였지만 얼굴을 가리거나 하지 않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여자친구의 존재에 대해 숨기지 않았다"고 덧붙이며 그의 돈독한 사랑을 증명하기도 했습니다.
안재홍은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활약을 펼쳐왔습
특히 안재홍은 대표작으로 꼽히는 2014년 '족구왕'을 통해 본인을 대중에게 확실히 각인시키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그는 배우 류준열, 고경표, 박보검과 함께 아프리카 나미비아에서 tvN '꽃보다 청춘'의 촬영에 한창이며, 내달 2일까지 촬영을 진행한 뒤 귀국할 예정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