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다.
또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페이스북은 ‘리얼 드라이빙 컬쳐(Real Driving Culture)’라는 콘셉트로 안전운전 팁과 자동차 관리법, 보험
롯데손보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을 준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