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7일 오전 10시부터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1000개 제품에 대한 선착순 예약판매를 개시했다.
이 제품은 마블사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수트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전·후면에는 강한 레드 컬러를, 측면 테두리에는 골드 컬러를 입혀 아이언맨의 갑옷과 흡사한 디자인을 연출했다.
특히 후면에는 금색 아이언맨 마스크와 함께 0001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Limited Edition) 일련번호를 새겨놔 소장가치를 더했다.
메모리 용량은 64GB이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사양은 기존 갤럭시S6엣지와 같다. 국내 3개 이동통신사 모두 출시한다.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전자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 형태로 구성된 것도 눈에 띈다. 판매가는 119만9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www.samsung.com/sec/shop/)에서 진행된다. 배송은 이달 말부터 차례로 이뤄진다.
삼성전자는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져스 스페셜 브리프 케이스’와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 중인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1000대 한정판이네”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멋있다” “갤럭시S6엣지 아이언맨, 나도 사고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