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만드는 식품, 이태임 비키니 몸매 만들 수 있는 지름길은? ‘주목’
뱃살 만드는 식품, 비키니 몸매를 원한다면 ‘절
뱃살 만드는 식품을 피한다면 여름철 비키니 몸매를 완성할 수 있다.
뱃살 만드는 식품 첫 번째는 감자칩이다. 하버드대학교 연구팀은 뱃살을 증가시키는 최악의 식품으로 감자 칩을 꼽았다. 감자칩은 아무리 먹어도 포만감을 쉽게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계속 먹게 하기 때문이다.
↑ 사진=KBS 제공 |
두 번째는 다이어트 식품인 다이어트소다다. 하지만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이어트 소다는 오히려 허리둘레가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다이어트 소다를 마시는 사람들이 음료의 칼로리 양을 과대평가해 너무 많이 마신다는 경향이 있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세 번째는 피자, 네 번째는 프렌치 프라이다. 피자에는 포화지방이 많이 함유돼 있어 다른 지방과 달리 대부분 위장에 축적 되기 때문이다. 또한 하버드대학 연구팀 연구 결과에 따르면 프렌치프라이를 정기적으로 먹는 사람은 4년마다 약 1kg씩 체중이 늘어난다. 이에 프랜치 프라이 역시 뱃살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힌다.
마지막으로는 과일주스다. 생과일 주스에 들어있는 당분은 뱃살 증가와도 관련이 있다고 한다. 과일주스 대신에 오렌지, 자몽 등을 껍질 채 잘게 잘라 넣어 마시
누리꾼들은 “뱃살 만드는 식품 피하면 클라라 되나” “뱃살 만드는 식품 안 먹고 유승옥 몸매 되자” “뱃살 만드는 식품 이연 몸매 최고” “뱃살 만드는 식품 정아름 허리 되자” “뱃살 만드는 식품 이태임-예원만큼 날씬해지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