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이 3일 오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동양매직 ‘슈퍼 정수기’ 런칭 프로모션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주방생활 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이 3일 오후 신제품 국내 최소 냉온정수기 ‘슈퍼 정수기’를 출시했다. 동양매직은 브랜드 이미지와 렌탈 및 가전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톱스타 현빈을 전속모델로 체결했으며 모델 현빈은 이번 신제품 런칭 행사에 참여해 ‘슈퍼 정수기’를 직접 선보였다.
신제품 ‘슈퍼 정수기(모델명: WPUA200C)’는 가로 사이즈 17cm의 국내 최소 슬림 사이즈 정수기로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며 물탱크가 없는 직수형 방식이면서도 냉수와 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물탱크가 없어 온수와 냉수를 유지시키는 전기 소모가 줄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받은 기존 정수기보다 50% 이상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냉수를 연속으로 25컵까지 사용 가능하며 풍부한 유량과 스마트 정량 추출 기능, 차일드락 기능을 채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나사와 공동 개발한 나노세람필터를 채용해 몸에 필요한 미네랄은 살리고 미생물, 바이러스, 중금속, 슈퍼 박테리아를 완벽하게 걸러주어 항상 건강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슈퍼정수기
[MBN스타(중구)=곽혜미 기자 / clsrn918@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