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가수 나윤권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는 가수다3’에 합류한다.
‘나가수3’ 측은 23일 “나윤권이 오는 3월6일 방송예정인 3라운드부터 새로운 가수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2004년 ‘약한 남자’로 데뷔한 나윤권은 다수의 가요계 관계자들이 주목해 온 보컬리스트로,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심장소리’ ‘이프 온리(If only) 등 애절한 감성을 담은 명품 발라드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가 가지고 있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틋한 감정선은 여성 가수들과 듀엣을 통해 극대화돼 수많은 ‘국민 듀엣곡’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별과의 듀엣 곡 ‘안부’를 비롯해 아이유와 함께 부른 ‘첫사랑이죠’ 백지영과의 듀엣곡 ‘겁이 나서’ 등 수 많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무엇보다 나윤권의 합류로 인해 독특한 음색을 지닌 명품 보컬리스트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현재 ‘나가수3’에 출연중인 가수들은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을 지니고 있는데, 여기에 새 가수로 감미롭고 듣기 편안한 보이스의 나윤권이 합류하면서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나가수3’ 제작진은 “나윤권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가수이다. 특히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음색과 감정 전달력이 매우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한다. 나윤권이 ‘나가수3’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3주 동안 단 한 명의 가왕을 뽑는 ‘나가수3’의 2라운드 2차 경연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10시부터 75분간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