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갓세븐(GOT7) 제이비(JB)가 솔로곡에 도전했다.
1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의 제이비가 웹드라마 ‘드림나이트’ 스페셜 OST ‘포레버 러브’(Forever love)로 첫 솔로곡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포레버 러브’(Forever love)는 ‘드림나이트’를 대표하는 테마곡으로 ‘널 바라본다, 넌 닿을 수 없다, 마음만 그린다’ ‘전하고 싶은 첫 번째, 더 이상 아프지 않기’등, 가사내용을 통해 실제 드라마 주인공인 제이비가 여주인공에게 숨겨온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이다.
↑ 사진=MBN스타 DB |
또한 ‘포레버 러브’는 한국형 서정 발라드로 작사 Blank 진행, 작곡가 어반 시크가 작곡/편곡을 맡았으며, 국내 최고의 코러스 세션 김현아가 참여해 풍부한 질감과 극의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제이비는 현재 ‘드림나이트’ 극중 주인공으로 소년과 남자 사이를 오가는 담담한 음색으로 마치 전하지 못하는 편지처럼 다가와 여심을 흔드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진심을 담은 음색으로 매력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드림나이트’는 JYP픽쳐스가 중국 요쿠, 투도우 그룹과 공동 투자, 제작한 웹 드라마로 젊은 청춘들의 꿈과 우정, 그리고 사랑을 아름답게 그려낸 판타지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