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습기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영단어 학습기 '뇌새김 워드'의 두번째 시리즈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은 시험 대비와 성적 향상에 특화된 제품으로 단기간 속성학습 기능을 갖췄다. 또 학습 과정에 게임을 접목해 몰입도를 높였다.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에 새로 적용된 프로그램은 초중고 영어시험은 물론 토익, 토플, 텝스와 같은 공인영어시험에서 공무원, 편입용 영어 시험에 이르기까지 시험별로 학습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응시하고자 하는 과목을 선택하면 맞춤 어휘와 기출 단어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다.
영어 외에 중국어, 일본어, 한자 단어를 공부하는 학습자 역시 신HSK, JLTP, JPT, 한자능력검정시험 등 시험이나 목표 등급에 따라 과목 및 난이도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정성은 대표는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하고자 하는 경우 추가된 속성학습 기능을 활용하면 필수 및 빈출 단어만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편입준비생이나 취업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에는 학습자의 자발적 몰입을 강화하기 위한 단어퀴즈 게임 '워드챌린지'도 추가됐다. 자신의 게임 성적이 어느 정도인지 뇌새김 워드 프리미엄 사용자 전체와 비교함으로써 승부욕을 자극한다.
[정순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