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양돈농협, ‘이현우의 퐁듀돈가스’, 19일 현대홈쇼핑 론칭
‘쿡킹코리아’ 서바이벌 1위 쉐프 이현우 돈가스 론칭
12월 19일 오후 6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 판매 나서
SBS ‘쿡킹코리아 시즌1’ 서바이벌 1위에 빛나는 요리하는 남자 이현우의 찍어 먹는 ‘퐁듀돈가스’가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부경양돈농협은 오는 19일 금요일 저녁 6시 40분부터 55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이현우의 퐁듀돈가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퐁듀돈가스’는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쿡킹코리아 서바이벌 시즌1에서 숨겨두었던 요리 실력으로 우승을 거머쥐면서 시청자를 놀라게 한 요리하는 가수 이현우가 차별화된 퐁듀를 컨셉으로 한 레시피로 남녀노소 모드가 즐겨 먹을 수 있는 돈가스다.
국내 명품인증 돼지고기 브랜드 포크밸리의 통등심을 사용했으며, 다섯 가지 오곡이 들어간 오곡습식빵가루, 쫀득쫀득한 모짜렐라치즈, 일곱 가지 베리 들어간 세븐베리특제소스가 포함돼 맛의 풍미를 높였다. 특히 에멘탈치즈와 체다치즈의 조화로 탄생한 이현우만의 퐁듀치즈소스까지 맛볼 수 있다.
부경양돈농협 관계자는 “’퐁듀돈가스’는 이현우 씨가 사랑스러운 두 아들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내기 위해 만들게 된 제품”이라며, “기존의 치즈돈가스가 아닌 새롭고 독특한 돈가스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만들고
제품은 기본 구성인 퐁듀돈가스 8팩(1팩 기준, 260g)에 추가구성 치즈돈가스 2팩 포함한 총 10팩(20인분)이며, 사은품으로 퐁듀치즈소스 10봉(30g)과 특제소스 1병(360g)이 제공된다.
이현우의 퐁듀돈가스는 19일 단 하루, 현대홈쇼핑(www.hyundaihmall.com) 방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