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현, 결혼 발표 "미국서 아내와 함께 공부할 것"…예비 신부는 누구?
↑ '김광현' / 사진= MK 스포츠 |
SK 와이번스의 김광현이 메이저리그 진출을 선언한 가운데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2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 A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진출 추진 기자회견에 김광현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김광현은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이 있다"며 "올해 12월에 결혼할 예정이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광현은 "만약 메이저리그에 진출할 수 있다면 통역과 개인 트레이너, 그리고 아내와 함께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여러분께서 많이 축하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아내와 함께 잘 살겠다"며 "미국에서 야구뿐만 아니라 아내와 함께 열심히 공부할 것이다. 앞으로 가장이라는 큰 임무를 맡게 됐다. 책임감이 더욱 생길 것 같다. 앞으로 안정적인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한국에서 7시즌간 뛴 김광현은 SK의 동의하에 메이저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습니다. 특히 구단이
다음 달 1일 SK가 한국야구위원회(KBO)에 포스팅을 요청할 예정이라 그의 메이저리그 진출이 가시화될 전망입니다.
김광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광현, 김광현 메이저리그 진출했으면" "김광현, 아내 누굴까" "김광현, 내 남자 떠나 보내는 심정"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광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