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지오디(god)가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28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DDP에서 ‘2014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이하 ‘SIA’)가 진행된 가운데 지오디가 스타일 아이콘으로 선정됐다.
이날 지오디는 "12년 만에 다섯이서 상을 타서 너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면서 ”다섯 명에게 잊지 못할 2014년이 될 것 같다. 쉽지 않은 결정이었는데 좋은 결과 있어서 좋다. 열심히 활동해서 내년에서도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사진=SIA 캡처 |
‘SIA’는 전 세계 트렌드 리더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의 영감을 주는 이 시대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일곱 번째를 맞았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단순한 시상식에서 벗어나 영화제, 패션전시, 스타일 컨벤션, 애프터 파티 등을 개최하며 케이컬쳐(K-Culture)를 선도하는 아시아 유일의 ‘스타일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했다. 올해에는 세계에 영감을 주고 있는 아시아 뉴웨이브 스타일 시티인 ‘서울’에 주목해 ‘서울 사람, 서울의 빛, 서울의 밤’(Seoulite, light, night)라는 콘셉트로 더욱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 시상식은 온스타일과 tvN, Mnet, 올리브, 스토리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