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한양 수자인' 파격적인 가격, 교통·교육환경 등으로 큰 인기
정부의 '9.1 부동산 대책' 발표 이후 약 한 달간 수도권 아파트 시가총액이 2조 4천억 원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자연히 인천 지역 아파트 값 역시 대폭 상승했습니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내 집 마련의 틈새 상품으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천의 주거중심지로 주목 받고 있는 효성동에 전용면적 59.99㎡, 총 204세대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한양 수자인'이 들어섭니다. 지역주택조합은 무주택자들의 내집마련을 위해 정부에서 권장하는 정책으로 조합원이 사업의 주체가 되어 진행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주택을 소유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한양 수자인'은 10월 3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함과 동시에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습니다.
인천 계양 '한양 수자인'은 인천 1호선 작전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인고속도로 부평IC와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인근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 이용이 편리하며, 한림병원 등의 생활 편의시설 역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병설유치원, 명현초, 명현중, 효성고가 단지 바로 뒤 위치해 있고 경인교대, 경인여대 등의 교육 시설이 충분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한양 수자인’이 위치하고 있는 인천 계양구가 인천 교육특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양 수자인'은 A, B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타입별 전용면적(59.99㎡)의 합리적인 공간 구성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게다가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 통풍, 조망이 아주 훌륭하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조건을 갖춘 '한양 수자인'은 평당 8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13-7에 위치하고 있는 '한양 수자인' 주택홍보관은 10월 3일 오픈하였으며 직접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032-556-5750으로 가능합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