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남성들이 피부관리에 적극적인 관심을 표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좋은 남성전용 화장품과 세안제를 찾거나 마스크팩을 구매하는 등 피부관리를 하는 남성들의 수가 크게 늘었습니다. 심지어 피부관리샵을 찾는 남성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함께 남자화장품 시장 역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남자화장품 검색어 1위에 빛나는 VANT(반트)36.5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남성이 쉽게 할 수 있는 가을철 피부관리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첫 번째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꼼꼼히 발라줘야 합니다. 아무리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 남성이 늘었다 해도 아직까지 대다수의 남자들은 세안 후 스킨조차 바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VANT(반트)36.5의 남성화장품 전문가는 "사실 스킨, 에센스, 로션 등 기초 스킨케어 제품만 꼼꼼히 발라도 피부관리의 반 이상은 성공한 셈"이라고 말했습니다.
남자화장품 추천 브랜드 VANT(반트)36.5의 올인원스킨은 스킨,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하나에 담아낸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특히 몇 단계에 걸친 기초 케어 제품을 챙겨 바르기 힘들어 하는 남성들에게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에 전문가는 "VANT(반트)36.5의 올인원스킨은 피지 분비량이 많아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함을 느끼는 남자 피부에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그래서 유수분 밸런스가 바로 잡히도록 도와주고 있다"며 "알코올이 소량 첨가되어 있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기 때문에 세안 후 끈적임 없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두 번째로, 아이크림은 20대부터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외모는 생김새뿐만 아니라 관리가 잘 된 피부, 눈가주름, 패션 등 그 사람에게서 풍기는 느낌, 분위기 전반을 포함합니다. 그 중 눈매는 사람의 첫인상을 가늠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주름 없이 탄력 있는 눈매,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눈매는 사람의 인상까지 밝고 부드러워 보이게 합니다. 때문에 아이크림은 최근 20대 남자들의 필수 화장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선한 눈매와 호감형 인상을 위해 VANT(반트)36.5의 포맨 타임 컨트롤 아이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실구매자들은 "꾸준히 발랐더니 눈가의 주름이 확실히 줄어든 것 같다" "유분이 많은 편인데도 밀착력과 발림성이 좋다" "바르는 순간 가볍게 흡수돼 사용감이 산뜻하다" 등의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을철 푸석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는 수분크림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을철은 공기 중에 수분이 적어지고 싸늘해지면서 더욱 피부가 당기고 건조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가을철 피부의 건조함을 막기 위해서는 물섭취를 늘리고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자화장품 VANT(반트)36.5의 포맨 파워풀 워터크림은 최근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국민수분크림이라 불리고 있으며, 주문량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VANT(반트)36.5의 남성화장품 전문가는 "국민수분크림 VANT(반트)36.5의 남성전용 워터크
남성화장품 검색어 1위 브랜드에 빛나는 VANT(반트)36.5의 다양한 기초 스킨케어제품으로 올 가을, 피부미남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