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영유아의 물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전국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물쉼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코웨이는 지난해 10대 청소년들의 물마시기 습관을 개선하자는 취지로 '물성장 프로젝트'를 진행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물쉼표 프로젝트'는 사전 선정된 100여 곳과 추가로 400여 곳의 지원 신청을 받아 전국적으로 총 500여 어린이 교육기관에서 진행된다. 코웨이는 어린이들이 물과 자연스럽게 친해질 수 있도록 놀이 컨셉에 맞춰 제작한 '물쉼표 캐릭터', '물쉼표송' 등 다양한 콘텐츠와 교육 영상을 선정 기관에 무료로 제공한다. 선정된 곳은 콘텐츠와 영상을 활용해 하루 2번 물의 중요성과 물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교육한다.
코웨이는 이달부터 '아이들에게 물습관 시간을 만들어 주자'
김동현 코웨이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건강한 물마시기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진영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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