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무선인터넷 메뉴 개편 마무리
SK텔레콤은 무선인터넷 메뉴 개편을 마무리하고, 모든 고객이 새로운 네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이번 개편으로 주요 이슈와 최신 정보의 신속한 이용과 원하는 콘텐츠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KT '와이브로 페스티벌' 실시
KT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휴대인터넷 와이브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KT는 3월말까지 와이브로 가입고객에 대해 가입비를 면제해주고, 삼성전자의 와이브로 노트북도 할인판매할 예정입니다.
▶ 유한양행 오창공장 불우이웃 후원
충북 청원군 오창과학산업단지에 입주한 유한양행 오창공장이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원군 주민들과 후원 결연을 맺었습니다.
지난해 5월부터 오창공장을 가동한 유한양행은 청원지역 불우이웃 61가구에 연간 모두 3천660만원을 후원하게 됩니다.
▶ 코윈스, HDTV 겸용 LCD모니터 시판
코윈스는 윈도비스타 프리미엄 로고 인증을 획득한 HDTV 겸용 22인치 LCD모니터를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비티씨정보통신과 디비코가 제휴 생산한 이 제품은 모니터만으로 HDTV와 지상파DMB를 수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KTF, 온라인 창작곡 장터 개설
KTF는 다음달부터 이용자가 직접 만든 음악 콘텐츠를 온라인에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KTF의 음악포털 '도시락'에 개설된 장터에서는 누구나 직접 제작한 디지털 음원을 판매하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 LG텔레콤 '공짜라면' 이벤트 실시
LG텔레콤이 기분존과 항공마일리지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의 인기를 자축하기 위해 '공짜라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LG텔레콤은 이번 행사기간동안 '공짜라면' 100만 세트를 25만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