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제1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KB호민관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것. 국민은행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 채널을 구축하고 고객 개선안 도출 및 개선활동 과정에 참여해 고객 경영참여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 제도를 도입했다.
모집기간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17~30일 2주간이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를 통해 10명 내외의 고객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자는 4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6개월간 고객인터뷰
국민은행은 심도있는 패널활동 지원을 위해 활동비를 제공, 우수 패널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센티브도 지급할 계획이다.
[매경닷컴 류영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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