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배우 김수현이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 참석 차 중국으로 출국해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7일 오후, 김수현은 ‘뷰티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중화권 최대 패션 뷰티 시상식인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 참석을 위해 중국 땅을 밟았다. 입국 당시, 김수현은 수백여 명의 현지 팬들과 취재진들에게 둘러싸이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은 중국의 중∙고등학생들이 대부분 시험을 치르는 기간임에도 공항에는 김수현을 보기 위해 몰려든 10대 소녀 팬들로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김수현은 공항까지 마중 나와준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반가운 인사를 전하는 등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발휘,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수현이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 참석 차 중국으로 출국해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사진=키이스트 |
소속사 관계자는 “이 같은 중국 팬들의 반응에 중국 언론 또한 김수현을 주목하며 인터뷰 요청과 방송 프로그램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으며, 이날 밤 상하이 샹그리라 호텔에서 개최되는 ‘2013 코스모 뷰티
한편, 김수현은 SBS 새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남 도민준 역으로 변신, 12월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