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개그맨 안윤상이 tvN ‘퍼펙트싱어 VS’에서 가수 포지션과 놀라울 정도로 흡사한 목소리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안윤상은 11일 방송에서 포지션의 히트곡 ‘I Love You’로 가수 브라이언과 맞대결을 펼쳤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한 안윤상은 첫 소절부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안윤상은 수준급 가창력으로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노래를 이어갔으며, 눈을 감고 들으면 흡사 포지션으로 착각할 정도로 비슷한 음색을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최고점을 얻은 안윤상은 출연 2회 만에 퍼펙트싱어에 도전했다. “굉장히 떨린다”며 소감을 밝힌 안윤상은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가수 이정 등 지난 도전자들의 조언을 얻어 안정적으로 노래를 시작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 최수형, 최우리, 팝페라가수 이사벨, 이예준 등 그간 ‘퍼펙트싱어 VS’ 드림싱어팀 중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던 최강의 출연자가 총출동했다.
가수군단 역시 ‘기계보컬’ 성진환을 비롯, 꾸준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린, 이정과 제국의 아이들 동준, 브라이언이 출격했지만 화려한 라인업의 드림싱어팀에는 역부
‘퍼펙트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군단과 드림싱어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