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나’ ‘설리 최자 열애설’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와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최자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과거 최자의 전 여자친구 한지나와 찍은 사진이 화제입니다.
설리 최자 열애설이 알려진 26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리 최자 와인파티’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자는 설리를 연상하게 하는 미모의 여성과 와인 잔을 부딪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에 사진의 여성을 두고 설리라는 추측이 일었으나 그는 과거 최자의 전 여자친구이자 그룹 스완 출신의 배우 한지나로 알려졌습니다.
한지나는 최자와 지난 2007년 연인으로 발전해 1년 공개 열애 끝에 결별한 사이로 사진 속 한지나는 최자의 어깨에 고개를 기대는 등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설리와 최자가 지난 25일 오전 서울숲과 인근 주택가에서 손을 잡은 채 데이트를 즐겼다고 두 사람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했으며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최자 소속사 아메바컬처 양 측 모두
‘최자 설리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자 설리 열애설, 한지나도 덩달아 화제네!” “최자 설리 열애설, 한지나 그러고보니 정말 예쁘다” “최자 설리 열애설, 해명했던데 좀 웃겨요” “최자 설리 열애설, 진짜 사귀는거 같은데! 근데 한지나 설리 닮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