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17일 정오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수록곡 ‘겁도 없이’를 공개했습니다.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이 함께 작업한 곡.
서정적인 멜로디에 작사가 김지향의 현실적인 노랫말이 더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서인국의 절제된 감정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보이스가 애절함을 안깁니다.
이는 ‘주군의 태양’에서 어느덧 커져버린 공실(공효진 분)을 향한 사랑을 애써 감추려는 강우(서인국 분)를 연상시킵니다.
서인국은 ‘주군의 태양’에서 쇼핑몰 보안팀장 강우 역을 연기 중이다. 그는 ‘강우앓이’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내며 여성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이번에 공개된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를 통해 음원차트에서도 ‘강우앓이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두근두근! 근데 주군의 태양 결말은 어떻게 되나”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여심 사로잡기!” “서인국 주군의 태양 OST, 강우앓이 중! 여성팬들 밤잠 설치게 만들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