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대본 리딩’
SBS 새수목드라마 ‘상속자들’ 대본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의 배우들과 제작진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지난달 5일 탄현 SBS 제작센터 드라마 연습실에서 BS 새 수목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의 배우들과 제작진들이 대본연습을 위해 모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첫 대본 연습에는 이민호-박신혜-크리스탈-강민혁-김우빈-김지원-최진혁-임주은-박형식-강하늘-전수진-김성령-김미경-윤손하-박준금-최원영-최진호-서이숙 등 ‘상속자들’ 출연 배우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배우들은 이날 4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대본 연습이 진행된 상황 속에서도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대본에 몰입, 실제로 연기하는 듯이 대본을 읽어가며 ‘상속자들’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 |
상속자들 대본 리딩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대본 리딩, 청순한 모습이야~” “상속자들 대본 리딩, 다들 몰입하네!” “상속자들 대본 리딩, 드라마 기대!” “상속자들 대본 리딩, 크리스탈 너무 청순해!” “상속자들 대본 리딩, 이민호 너무 멋있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사진=화앤담픽쳐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