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패밀리 이필립, 이서진 재벌설 해명’
최근 배우 이서진이 재벌설 해명을 하며 이필립과 윤태영을 '로열패밀리'라고 언급해 이필립의 집안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이서진은 자신이 재벌가 아들이라는 루머에 대해 해명하며 "배우 이필립과 윤태영이 진짜 로열패밀리다"라고 말해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이에 방송 직후 윤태영과 이필립이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이필립의 아버지 이수동 회장의 미국 자택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필립의 아버지 이수동 회장의 STG는 미국 IT기업으로 연 매출 2,000억 원에 달하며 미국 워싱턴 비즈니스저널이 선정한 25대 IT기업에 선정된 회사입니다.
지난 2008년 방영한 MBC '성공스토리'에 출연했던 이수동 회장은 방송에서 이필립이 자신의 아들인 사실을 밝혔고 대저택에서 가족끼리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필립 역시 보스턴대 출신에 조지워싱턴대학교 대학원에서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한때 IT회사를 설립한 경력이 있습니다.
로열패밀리 이필립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열패밀리 이필립, 집안 장난 아니네” “로열패밀리 이필립 진정한 엄친아” “로열패밀리 이필립 이서진이 해명할 만 하구나” “”
[ 사진= 해당 방송 화면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