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입니다. 활짝 핀 꽃과 시원한 그늘을 찾아 거창하게 준비하지 않아도 가볍게 어디든 갈 수 있는 봄.
야외활동 계획을 세우셨다면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는 견과류를 챙기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태양고도가 높아지는 봄이 되면 자외선에 노출되기가 쉬운데 햇빛을 오래 쐬게 되면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며 특히 두피 건강에 해롭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선 비타민 A, C, E가 풍부한 견과류를 섭취해 자외선에 대한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견과류 전문 브랜드 그린너트는 각종 견과류를 하루 적정 섭취량 25g에 맞춰 소포장해 나들이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습니다. 이는 불필요한 짐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적은 양으로도 신체에 부족한 영양을 채우고 건강을 유지시킵니다. 견과류만 먹기 심심하다면 샌드위치, 샐러드 등 각종 음식에 넣고 요리해도 잘 어울려 감칠맛을 더하고 나들이 음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신체에 에너지가 많이 필요할 때입니다. 특히 등산 같은 스포츠 활동을 하는 경우 열량이 높은 견과류를 섭취해 혈압을 낮추고 체력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행으로 인해 장시간 운전해야 할 경우,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이 많은
매일매일 건강채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의 건강을 지키는 그린너트는 견과류 이외에도 나들이할 때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건과일류, 주전부리로 좋은 스낵류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따스한 봄 날, 간편하게 챙겨먹는 견과류로 활기차고 건강한 야외활동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