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뷰티 토크쇼 ‘follow 美’(이하 팔로우 미)가 공개한 포스터에서 MC인 최여진과 구은애는 착시효과를 일으키는 의상을 입고 우월한 몸매를 자랑한다.
케이블 채널 패션앤은 22일 밤 11시 신개념 토탈 뷰티 솔루션 ‘사심 뷰티 톡 follow 美’를 첫 방송한다. ‘팔로우 미’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방법에 집중한 뷰티 프로그램. ‘본판부터 예뻐지자!’를 모토로 내세워 올바른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전수할 계획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최여진과 구은애의 매끈한 각선미가 아찔한 착시효과와 함께 더욱 시선을 끈다. 실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탱크 탑과 핫팬츠만을 입고 촬영한 두 MC는 과감한 노출임에도 당당하고 거침없는 포즈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보정이 필요 없는 황금 비율의 몸매로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
‘팔로우 미’ 1회에서는 ‘사심 뷰티걸’로 활동할 고정현, 이민선, 황소희 와 개그우먼 허안나가 합류해 상위 1%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사심 뷰티걸, 뷰티 랭킹버스, 온라인 블로거 등으로부터 3단계의 검증을 거친 각질 제거제 BEST 3와 화제의 다이어트 방법인 덴마크 다이어트와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의 비교 체험도 공개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happy@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