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최대 500만원의 중고차 구입비용을 지원하는 ‘차량구매 지원금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에서 룰렛 돌리기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금은 각 5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이다. 당첨금은 당첨 후 60일 이내 SK엔카 직영차를 구입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차는 SK엔카의 차량 전문 평가사가 직접 진단하고 보증하는 차량으로 전국 SK엔카 직영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K엔카의 모든 직영차는 차량구매 지원금을 사용해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내달 14일까지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루 6번까지 참여 할 수 있다.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최현석 이사는 “12년 동안 SK엔카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차량구매 지원금 이벤트가 연말에 중고차를 경제적으로 구입하는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는 창립 12주년을 맞아 기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꽝 없는 룰렛이벤트’ 또한 12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빨간색 차, 보기엔 좋지만…중고차 가격 100만원 하락·3천만원대 수입차 TOP10…“오픈카부터 대형차까지”
·중고차 판매 혁명, "3일 동안 타보고 구입하세요"
·수입차 중고 값 ‘반도 못 건져’…인피니티∙벤츠 등 '굴욕'
·중고차 가격 방어…기아차 '우수', 대형차는 '폭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