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201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연구개발, 생산∙기술 부문에 걸쳐 약 150여명을 선발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28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성검사, 1차 면접(역량∙PT∙영어회화), 2차 면접(토론∙인성)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1월 9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노크 앤 토크(Knock & Talk)’를 주제로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전국의 주요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또, 17일부터 18일 양일 간 서울 신촌 명물거리 한복판에서 지난 상반기 채용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잡 카페(Job Café)’도 운영한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는 “한국타이어는 ‘사람이 곧 미래이자 힘’이라는 일념으로 세계 시장을 이끌어 나갈 글로벌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세계를 향한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한 신입사원들과 함께 글로벌 톱 5 진입은 물론 세계 최고의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M, 현대차 위해 뭉쳤다…보아·제시카·은혁·태민 '총출동'·레이 터보, 얼마나 잘 달리나…서킷 주행 참가자 모집
·신형 파사트 2.5 가솔린 출시…가격은 3740만원
·급발진 조사 새로운 국면으로…국회 조사단 재조사
·급발진 주장 스포티지R, EDR 조작?…알고 봤더니
·폭스바겐, '860만원' 저가 모델 출시…'에어컨은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