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내비게이션 전문 브랜드 런즈는 오는 9월 26일까지 기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약 4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보상판매 BIG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보상판매에 제공되는 FS1 HD는 SD, USB, CD/DVD 등을 통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소스 재생, 블루투스를 이용한 통화 및 전화번호부 전송 기능, 아이폰을 이용한 음악 및 동영상플레이, 유튜브 플레이, 안드로이드 폰의 문자메시지 화면 표시 기능, DMB / FM라디오 지역채널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반납 적용 제품은 CI-7000, V100, V300, CI-7100(Special, Tpeg)시리즈이며, 보상판매 신청 접수는 런즈 공식 홈페이지(www.,runz.co.kr)에서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을 구매한 뒤 가까운 런즈 서비스 지정점을 방문해 기존 제품 탈착 후 새 제품을 장착 받으면 된다. 반납 적용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차종에 상관없이 전원 FS1 HD 모델 장착이 가능하며 모든 탈장착 과정은 무료로 지원된다.
제이씨현시스템㈜ 이정현 전무는 “이번 이벤트가 추석을 맞이하여 내비게이션을 교체하고자 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런즈를 선택해주신 고객들에게는 지속적인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명수 기자 / alan@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드 신형 이스케이프, 美서 연이은 리콜…품질 논란 확산·‘런즈의 구형 내비 반납하면 최신 내비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
·아반떼·K3·SM3·크루즈 비교해보니…"월드컵 4강 못지않아"
·도요타, “UCC로 젊은 소비자 사로잡는다”
·르노삼성차, 전기차 소방관 안전교육 실시
·기아차, 봉고 트럭 개조한 ‘틈새호텔’ 선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