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리뉴얼 제품 출시 9개월만에 판매량 10억병을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참이슬은 지난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를 기조로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 50일만에 2억병 판매를 시작으로 월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습니다.
새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리뉴얼 출시 9개월만에 10억병 판매 돌파는 깨끗한 맛과 품질을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