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8월 한달 간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8월 한달 동안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세단 신형 300C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 지원 중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Free Maintenance Program)’의 기간을 연장해 준다. 이와 더불어, 미니밴의 시초인 크라이슬러 프리미엄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미국 고속도로 보험협회 (IIHS, U.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등 전 세계적으로 그 안전성을 입증 받은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ℓ 가솔린 모델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0ℓ 디젤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지프 브랜드가 새겨진 Mopar® 정품 고급 아웃도어 텐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그랜드 체로키 오버랜드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의 등록세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어떤 지형과 환경에도 구애 받지 않는 오프로드의 절대강자 지프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이드스텝 무료 장착을 비롯하여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와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지프 랭글러 루비콘 2도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편리하게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소프트탑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1억8천짜리 '박살난 BMW', 강남 도로 누비는 까닭·BMW 520d,320d 시동 결함…보증기간 끝나기만 기다려?
·크라이슬러, 고성능 모델로 하반기 공략…“SRT 본격 상륙”
·메르세데스-벤츠, ‘디 오픈 챔피언십’에서 CLS 슈팅브레이크 공개
·기자들, 르노삼성 SM7 타보더니…기대 넘는 편안함 놀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