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 중심 경영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3월 제품 개발 단계부터 고객 불만을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예방하기 위한 사전 예방 시스템을 가동하는 등 고객불만 해결 과정에 변화를 시도해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naver.com ]
아모레퍼시픽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